고객님의 OS 종류에 따라 선택하여 아래 방법대로 진행해 주세요.
[ 매킨토시 사용자 ]
Macintosh
HD/Users/(username)/Library*/Application Support/PANTONE/PantoneColorManager 의 경로로 진입하세요.
상단의 “PantoneLIVE” 폴더를 삭제하세요.
PANTONE 컬러 매니저를 다시 시작하면 문제가 해결됩니다.
MAC OS가 다를 경우, ‘Livrar’폴더가 숨겨져 있을 수 있습니다. 이 경우, 숨김 폴더를 보이도록 설정하세요.
username으로 된 폴더를 클릭하면 표시 됩니다.(아래 스크린샷 참고해 주세요.)
Command 키를 누른 상태로 메뉴-폴더-다이얼로그 열기
Command 키를 해제하고 Library 필드의 다이얼로그로 진입
Library 폴더 확인
이제 아래 경로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.
Macintosh
HD/Users/(your Username)/Library/Application Support/Pantone/ColorManager.
안내:
수정 후 프로그램 재시작
및 PantoneLIVE 업데이트를 다시 진행하여야하며,
완료되면 귀하의 PANTONE 라이브러리는 모든 업데이트를
마치게 됩니다.
이후,
상단에 또 다시 안내
메시지가 뜬다면 메시지를 클릭하여
PantoneLIVE를 다시 업데이트해 주시기
바랍니다.
[ 윈도우 사용자 ]
-
C/Users/사용자_username/사용자PC이름/AppData/Roaming/PANTONE/PantoneColorManager 경로로 진입 하세요.
- 위 경로에서 ‘PantoneLIVE’ 폴더를 삭제 하세요.
- PANTONE 컬러매니저 프로그램을 다시 시작하세요. 안내 메시지(PANTONE 라이브러리 데이터 에러관련)가 나오면 클릭하며 업데이트를 진행 하세요.
- 업데이트를 클릭하여 즉시 진행하면 문제가 해결 됩니다.